검색

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, ‘새한 의정·공직 공로대상’ 의정부문 유공표창 수상

“의회·경기도정·도민을 잇는 중재자로서 도민행복의 밑거름이 될 것”

크게 작게

이길순 2019-12-06


 

▲ 안혜영 부의장, 의정부문 유공표창 수상     © 한성뉴스넷

 

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(더불어민주당, 수원11)5()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새한 의정·공직 공로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의정 부문 유공표창을 수상했다.

 

안 부의장은 다사다난했던 기해년 한해를 마무리하며, 새한일보 에서 제정한 의정·공직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.”면서, “경기도의회가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도민들께 감사드린다.”고 말했다.

 

▲ 안혜영 부의장, 의정부문 유공표창 수상     © 한성뉴스넷

 

이어 경기도의회 부의장으로서 민관산학의 협의구조 확대는 물론 1360만 도민의 의견을 정책과 예산 전반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.”고 말하며, “농정해양위 의원으로서 최근 대한민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 경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아프리카 돼지열병(ASF) 확산 방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, 효율적 방역활동을 위한 도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는 경기도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의미 있는 첫 걸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.

 

마지막으로 안 부의장은 대한민국이 더불어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역경제의 허리인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활성화, 여성청소년 등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과 사회적 다양성을 높이는 노력이 중요하다.”면서, “앞으로도 의회와 경기도정 그리고 도민을 잇는 소통의 중재자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고, 도민 행복의 밑거름이 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.”고 덧붙였다.

 

새한그룹(이사장 신유술), 새한일보(대표이사 이성용)가 주관한 오늘 시상식에는 경기도의회 이필근(수원1)의원, 백군기 용인시장, 박명규 수원시의원이 함께 수상했으며, 수상자와 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.

 

  

기사입력 : 2019-12-06
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뒤로가기 홈으로

가장 많이 읽은 기사

URL 복사
x